저희 가족이 당한 것 같습니다. > 자유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로그인

자유게시판

저희 가족이 당한 것 같습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dldldl 조회 603회 작성일 2020-02-14 16:03:07

본문

안녕하세요. 오늘 오전 저희 가족이 몸캠피싱을 당한 것 같습니다. 피해자인 가족과는 개인 사정때문에 같이 살지 않아서 어떻게 된 건지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전화로 들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. 평소에도 집에서 옷을 자주 벗고 있던 제 가족은 여느때와 다름없이 상의를 입지 않은 채로 컴퓨터 게임을 하던 중 모르는 사람에게 페이스톡이 걸려왔습니다. 하지만 페이스톡은 카카오톡 친구가 되어야 걸 수 있는 줄 알고 아무 의심 없이 페이스톡을 받았으나 상대방은 아무 말이 없었고 결국 아침에 협박 메시지를 받았다고 했습니다. 제 가족은 무슨 말이라도 하고 싶었지만 괜히 덜미를 잡힐까 아무 대답을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. 그랬더니 저를 포함한 제 가족, 다른 친척분들을 카카오톡 단톡방에 초대를 해 제 가족의 이름을 대며 그 분의 가족이 맞냐고 묻고 아무도 대답을 하지 않자 영상 하나를 보내고 카카오톡 방을 나가버렸습니다. 영상을 보니 제 가족의 얼굴은 맞지만 혀를 날름 거리거나 중요부위를 비추는 등의 이상한 영상을 합성해 진짜인 것처럼 해놨더군요. 이미 개인 핸드폰에 있는 지인들의 전화번호로 문자메시지를 보낸 것 같았습니다. 경찰에 신고를 했으나 잡을 수는 없다고 하더라구요. 영상도 유출이 되고 이 사태를 어떻게 하면 될까요? 그리고 상대방과 카카오톡 대화 없이 바로 페이스톡이 걸려올 수 있나요? 정말 착잡하고 화가 납니다. 너무 놀라서 쓴 글이라 두서가 없을 수도 있는 점 죄송합니다. 제발 도와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Copyright © 소유하신 도메인. All rights reserved.